• 뉴스
  • 인천 중구 드림스타트『지금 이 순간, photo 드림』 운영

    『지금 이 순간, photo 드림』 가족의 소중한 추억 기록,

    김정일 기자 (kji4189@naver.com)    2021-10-15 13:14:43

  •  

16-2.보도자료 사진(가족사진촬영)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 드림스타트는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드림스타트 가족 34세대를 대상으로 『지금 이 순간, photo 드림』 가족사진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종결과 더불어 초등학교 졸업을 앞둔 6학년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졸업과 진학을 동시에 경험해야 하는 초등학교 6학년의 심리적 부담을 가정 내에서 해소하고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가족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금 이 순간, photo 드림』을 기획했다.

 

이번 가족사진 지원 프로그램을 위해 중구 드림스타트는 지난 9월 24일 원도심은 ‘스튜디오 베라(대표:이재하)’, 영종국제도시는 ‘끌림사진관(대표:이종혁)’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관에서는 사진 촬영 및 액자 제작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후원한다. 프로그램 참여가족에게 가족사진 촬영 상품권을 사전에 제공했으며, 참여가족은 개별적으로 사진관에 예약 및 방문해 촬영을 진행하면 된다.

16-1.보도자료 사진(가족사진촬영)

홍인성 구청장은 “가족사진 촬영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과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자원 발굴 및 연계를 통해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일 인천복지방송 기자
kji4189@naver.com
김정일 기자가 쓴 기사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