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복지방송 홈 > 회사안내

인천복지방송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 관련 정보 공유, 미담 소개, 소통을 위한 인터넷 방송입니다. 다양한 복지정책의 장점과 그 집행의 효율성을 취재 및 보도합니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진단하고 열악한 환경요인들을 감시하는 복지의 파수꾼이 될 것입니다.

어르신, 여성, 장애인, 다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보도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복지를 추구합니다. 소외계층을 중심으로 한 대안언론으로서 다양한 사회문제 해소에 일조하고 점차 일반으로 확장되는 SNS언론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인천의 복지

인천의 복지 관련 단체 및 기관은 1,000여개에 달하고 있습니다. 6월까지 파악된 2015년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은 전국 77,087건(인천 3,488건)이며 사회복지사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2003년부터 2013년까지 누적 취득 건수는 전국에 63만에 달한다고 합니다.
인천복지방송은 소외계층의 건강한 생활, 쾌적한 환경, 높은 삶의 질을 보장하는 복지체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관련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해 복지 인천을 만들고자 합니다.

인천복지방송 뉴스

복지 뉴스란 무엇인가?
복지사각지대에서 일하는 사회복지사, 관계자, 소외계층 당사자의 제보를 받은 “전문기자”와 “전문 PD”가 함께 의견을 나누고 취재 보도합니다.
보이지 않은 곳의 미담과 복지사각지대에서 일어나고 있는 차별 등 다양한 이야기를 언론을 통해 이야기 하고 함께 풀어 가고자 합니다.

인천복지방송 후원

재정후원
은행계좌를 통한 후원을 받습니다. 후원자는 인천복지방송 정회원(구독자)으로 등록해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복지방송에 관련행사에 내빈으로서 다양한 복지정책을 직접 분석하고 의견을 개진할 수 있습니다.

배너광고 후원
사업을 하시는 분이나 업체 등에서 광고로 후원해 주실 수 있습니다. 인천복지방송은 1년 365일 독자들에게 전달되며, SNS를 활용한 기사 배포는 신문의 1회성 광고 보다 효율적인 광고가 될 것입니다.

자원봉사 후원
인천복지방송을 통해 아름다운 봉사활동에 참여합니다. 유익한 정보와 자료를 직접 수집하고 취재한 내용들은 기고, 칼럼, 기사 등의 방식으로 게재하는 재능기부를 기다립니다.

기사제휴

비즈니스와 관련 다양한 협력업체의 제안을 열린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인천복지방송은 기사제휴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복지선도 방송 본연의 목적을 달성할 것입니다.
1. 복지뉴스, 각종 홍보 및 광고, 최신 정보 공유
2. 사이트간 링크를 통한 비지니스 네트워크 형성
3. 복지 전문성 향상을 위한 상호간의 콘텐츠 협력
4. 인터넷 관련 각종 비즈니스 협력

인천복지방송 사업영역

뉴스 보도
사회복지 전반에 걸친 이슈들을 심층 취재 및 보도하며, 다양한 현장의 소리들을 엄정하고 공정하게 취재하고 미디어 뉴스로 인터넷에 게재하고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배포합니다.

인터넷 홍보 및 광고
사회복지사, 기관, 단체로부터 정보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이 무료로 이용하는 생활정보창을 운영하겠습니다. 구인이나 구직 등의 생활정보는 물론이고 복지관련 최신 소식을 제공하며 최대한 활용하는 길라잡이가 될 것입니다.

인터넷 전문가 상담
인터넷을 통해 취약계층이 겪는 복지사각 지대의 숨은 이야기들을 복지관련 전문가들과 함께 풀어 나가도록 상담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홍보영상 제작 및 편집
기관, 단체, 기업의 각종 행사, 활동, 프로젝트 영상을 촬영하고 DVD로 제작해드립니다. 다양한 기록, 홍보, 안내 영상물들은 인천복지방송의 전문작가와 전문PD가 수준 높게 제작합니다.

광고영상 제작 및 배포
기관, 단체, 기업의 맞춤형 상업광고 동영상을 제작하고 웹사이트와 SNS로 지속적으로 배포해 광고주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생동감 넘치게 전달합니다.

인천복지방송 찾아오기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26-3 인천사회복지회관 106호

홈페이지 www.inbjnews.com

전화번호 : 032-887-5300

팩스 : 032-885-8181

이메일 : bcenter@naver